어제 클러치 a/s 받았엉.

 

지하철 노선도 오류였거든.

 

삼성모바일에서 다운 받으니 잘 되더랑?

 

그래서 음.. 잘 되넹 ㅇㅇ.

 

이러면서 썼뜸.

 

오늘 전화가 왔어.

 

? 누구지?

 

삼성 기사임.

 

ㅇㅇ.

 

잘 됨?

 

ㅇㅇ.

 

잘 쓰나 전화해봤뜸. 다른 문제 없음?

 

ㅇㅇ.

 

삼성모바일에서 다른 것들도 받으면 좋음. 포인트로도 다운 가능염.

 

ㅇㅇ.

 

그럼 매우 만족한 하루 되세염.

 

ㅇㅇ.

 

?

 

뭐하러 걸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