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흐음.. 뭐지?
event 2010-09-28 19:55:53visibility 조회 227
어제 클러치 a/s 받았엉.
지하철 노선도 오류였거든.
삼성모바일에서 다운 받으니 잘 되더랑?
그래서 음.. 잘 되넹 ㅇㅇ.
이러면서 썼뜸.
오늘 전화가 왔어.
? 누구지?
삼성 기사임.
ㅇㅇ.
잘 됨?
ㅇㅇ.
잘 쓰나 전화해봤뜸. 다른 문제 없음?
ㅇㅇ.
삼성모바일에서 다른 것들도 받으면 좋음. 포인트로도 다운 가능염.
ㅇㅇ.
그럼 매우 만족한 하루 되세염.
ㅇㅇ.
?
뭐하러 걸었지.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