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렌즈로 다니면서 느낀건

양쪽눈 촛점이 각각 맞춰지지 안는단거임 ㅇㅇ

폰정도는 렌즈없이 잘보던건데..

한쪽 촛점 맞추면 다르쪽이 엉망이네

먼덴 상관없는데...모십하기 힘들다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