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빼는거라면 당연히

밥먹고 운동하는게 낫다

운동하고 나면

몸에서 칼로리 소모 후에 지방 등등의 영양소를 받아들이려고 혈안이되기 때문에

운동 후에 먹으면 더 섭취가 잘됩니다.

 

그러므로 살을 빼려면 밥먹고 운동하는게

차라리 낫습니다.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