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운동하고 밥먹기, 밥먹고 운동하기
event 2010-09-28 20:07:42visibility 조회 878
살빼는거라면 당연히
밥먹고 운동하는게 낫다
운동하고 나면
몸에서 칼로리 소모 후에 지방 등등의 영양소를 받아들이려고 혈안이되기 때문에
운동 후에 먹으면 더 섭취가 잘됩니다.
그러므로 살을 빼려면 밥먹고 운동하는게
차라리 낫습니다.
ㅇㅇ
2010-09-28
그니까어차피 먹을거면운동하기전에먹으라이거지 ㅇㅇ
홀홀2010-09-28
ㅇㅇ.
2010-09-28
먹은 칼로리 보다 소비한 칼로리가 많으면 빠지는거아니냐?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