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조따 힘들었엉 ... 오늘 왜 이렇게 힘들지 몰겠더랑.
event 2010-09-28 22:48:35visibility 조회 246

빠른걸음 한시간 걸으니깐 와 왼발 엄지근육이 존나게 아파서 제대로 걷지를 못하겠냉...
그래서 뛰니깐 좀 낫던데 한시간 걷고나서 뛰는거라 그런지 근육소모가 되어서 힘들었음 ㅠㅠ
걷는 시간이 한시간에 6km 정도의 속도인데... 30분 뛰었거든?! 근데 평균속도는.... 걷는거랑 비슷하게 나오냉 ㄷㄷㄷ
라며 밥에 밥이랑 넣고 스팸 한조각에 김치랑 밥먹는중...... ㅅㅂ 쨘거 먹으면 안되는데.... 존나 짠것만 먹냉 ㅋ
그래서 뛰니깐 좀 낫던데 한시간 걷고나서 뛰는거라 그런지 근육소모가 되어서 힘들었음 ㅠㅠ
걷는 시간이 한시간에 6km 정도의 속도인데... 30분 뛰었거든?! 근데 평균속도는.... 걷는거랑 비슷하게 나오냉 ㄷㄷㄷ
라며 밥에 밥이랑 넣고 스팸 한조각에 김치랑 밥먹는중...... ㅅㅂ 쨘거 먹으면 안되는데.... 존나 짠것만 먹냉 ㅋ
첨부 이미지
운동ㅇ승2010-09-28
짠게 먹지말라는게 소금이 지방을 움겨잡고 있어서 그런거임소금한톨이 지방두톨 잡고 있는거랑 비스무리해서 짠거 먹지말라고 하는거지
헬스보이들이 저염분이나 무염분 식단 유지하는것도 근육 사이에 지방 끼이는거 최대한 줄이기 위해서 ...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