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따 힘들었엉 ... 오늘 왜 이렇게 힘들지 몰겠더랑.

2010-09-28 22:48:35 조회 246
CAP201009282243.jpg

빠른걸음 한시간 걸으니깐 와 왼발 엄지근육이 존나게 아파서 제대로 걷지를 못하겠냉...


그래서 뛰니깐 좀 낫던데 한시간 걷고나서 뛰는거라 그런지 근육소모가 되어서 힘들었음 ㅠㅠ


걷는 시간이 한시간에 6km 정도의 속도인데... 30분 뛰었거든?! 근데 평균속도는.... 걷는거랑 비슷하게 나오냉 ㄷㄷㄷ 


라며 밥에 밥이랑 넣고 스팸 한조각에 김치랑 밥먹는중...... ㅅㅂ 쨘거 먹으면 안되는데.... 존나 짠것만 먹냉 ㅋ 

첨부 이미지

CAP201009282243.jpg

댓글 (5)

2010-09-28
다이어트 워인가 거기 보니까 절때 짜게 먹지말라던데.. ㅋ

짠거 먹으면 물을 적게 먹어서 염분을 배출하라고 들었음 ㅇㅅㅇ
운동ㅇ승2010-09-28
짠게 먹지말라는게 소금이 지방을 움겨잡고 있어서 그런거임
소금한톨이 지방두톨 잡고 있는거랑 비스무리해서 짠거 먹지말라고 하는거지
헬스보이들이 저염분이나 무염분 식단 유지하는것도 근육 사이에 지방 끼이는거 최대한 줄이기 위해서 ... 
한마디로 데피니션(근육 쫙쫙 갈라지는거) 때문에 그런건데... 일반인들은 걍 짠거 먹음 지방들이 잘 안빠지. 
2010-09-28
ㅇㅇ 잘 알고 계시네여 ㅇㅅㅇ


Q
2010-09-28

ㅇㅇ?나 살찌울려고 운동하는데 짠거먹지말ㄹ던뎋ㅎㅎ

ㅇ_ㅇㅋ?

운동ㅇ승2010-09-28
짠거 먹으면 지방이 존나 붙어서 그러는거겠징 ㅇㅅㅇ;; 
제목
입덕 (8)
입덕 (8)
··
입덕... (4)
입덕... (4)
··
짐승동영감 (4)
짐승동영감 (4)
··
조따 힘들었엉 ... 오늘 왜 이렇게 힘들지 몰겠더랑.조따 힘들었엉 ... 오늘 왜 이렇게 힘들지 몰겠더랑. (5)
조따 힘들었엉 ... 오늘 왜 이렇게 힘들지 몰겠더랑.조따 힘들었엉 ... 오늘 왜 이렇게 힘들지 몰겠더랑. (5)
··
아이팟도 4세대가 나왔어!? (4)
아이팟도 4세대가 나왔어!? (4)
··
니들 그분이 왜 잘생긴줄 아냐?
니들 그분이 왜 잘생긴줄 아냐?
··
아 진짜 쉬는날은 웨일케 빨리 가는겨 (2)
아 진짜 쉬는날은 웨일케 빨리 가는겨 (2)
··
뭔 개소리야
뭔 개소리야
··
니들 감식초가 왜 감식초인 줄 아냐? (3)
니들 감식초가 왜 감식초인 줄 아냐? (3)
··
홀홀 읶냐 (1)
홀홀 읶냐 (1)
··
야이 병신 같은 색히들아 (1)
야이 병신 같은 색히들아 (1)
··
렌즈 한짝 잃이버리고 (4)
렌즈 한짝 잃이버리고 (4)
··
지베가는중 ㅇㅇ (4)
지베가는중 ㅇㅇ (4)
··
이 노래 제목이 뭐냐. (1)
이 노래 제목이 뭐냐. (1)
··
퇴근길입니당 (1)
퇴근길입니당 (1)
··
운동하고 밥먹기, 밥먹고 운동하기 (6)
운동하고 밥먹기, 밥먹고 운동하기 (6)
··
뉴초코 사고팡. (1)
뉴초코 사고팡. (1)
··
근데 기사들이 기사 평가서는 언제 주는 거지. (1)
근데 기사들이 기사 평가서는 언제 주는 거지. (1)
··
흐음.. 뭐지? (1)
흐음.. 뭐지? (1)
··
야이 개갯귀 들아!!!!! (1)
야이 개갯귀 들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