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맞는대
그러고나서 밥을 먹으면 다시 찌잖아 안먹으면 그상태에서 지방을 꺼내 쓰니까 살이빠지는거고 그런데 밥을먹으면 어차피 원상복귀되고 더 잘흡수하니까 또살이찔거아냐

그러니까 밥을안먹을거면 공복상태로 하는게 맞고
밥을 먹을거면 운동후보다 운동전에먹고히는게 맞는거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