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살뺄려면 공복에운동할라는건 몸안에있던 탄수화물들이 에너지원으로 소모되도난 후에 지방들이 에너지원으로 소모되는 시기라 살삘려면 즉 지방 뺄러면 공복에운동하라는 이론임

근육만드는애들이나 근손실막울려고하는거고 한마디로 근육키울거면 헬스전에 유산소하는거고 지방태우고 살뺄려면 헬스후에 유산소하는거랑 비슷하게보면 되는데 난이제 운동 끝니고집에걸어가며 십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