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발 7개 사들여와서 2.5만원씩 팔면 얼마 남는거냥

2010-10-03 02:23:53 조회 224
마우스.jpg

흠...

첨부 이미지

마우스.jpg

댓글 (8)

이해리2010-10-03
제가 산 아이크림도..
2010-10-03

사신형은 해외에서 물건 잘 사는듯 ㅇㅇ

2010-10-03
싸자나...

켄싱턴 마우스 같은경우 국내에서 4~5만원 한다규~
2010-10-03
아!! 싼가격쪽이 4~5만원이고 보통은 그 이상하는듯
2010-10-03
헐..그럼 진짜 싸네 ㅇㅇ 공구하면 참가요~ㅋㅋㅋ
2010-10-03
일단 나까지 두개 확보인건가
2010-10-03

아이스크림 주세요~ 두개만 주세요~

근데 mp-300 사느라 결제할 돈이 엄땅...ㅠㅠ

Q
2010-10-03
내가 메로나 한 열두개정도 줄수있뜸

ㅇㅇ
제목
저도 그럼
저도 그럼
··
wtfㅇㅇwtfㅇㅇ
wtfㅇㅇwtfㅇㅇ
··
뭐야 글면 항상 저 가격이라는거잖아 (1)
뭐야 글면 항상 저 가격이라는거잖아 (1)
··
켄싱턴 스펙켄싱턴 스펙
켄싱턴 스펙켄싱턴 스펙
··
야이 켄싱턴 (4)
야이 켄싱턴 (4)
··
자야긋당...자야긋당... (3)
자야긋당...자야긋당... (3)
··
우왕
우왕
··
근데 말야 (3)
근데 말야 (3)
··
르그는 내일부터 조건 안 좋아진다고함
르그는 내일부터 조건 안 좋아진다고함
··
그냥 일단 7개 질러놓고 3명 찰때까지 기다릴까? (2)
그냥 일단 7개 질러놓고 3명 찰때까지 기다릴까? (2)
··
야이 하사싱 (2)
야이 하사싱 (2)
··
지금 AnyAng의 심정지금 AnyAng의 심정 (3)
지금 AnyAng의 심정지금 AnyAng의 심정 (3)
··
아오싀발 존나 무섭다 지금 (8)
아오싀발 존나 무섭다 지금 (8)
··
무선마우스 공구할 생키들 리플싸라 [3명남음]무선마우스 공구할 생키들 리플싸라 [3명남음] (19)
무선마우스 공구할 생키들 리플싸라 [3명남음]무선마우스 공구할 생키들 리플싸라 [3명남음] (19)
··
오늘 K-1 볼 십덕? (4)
오늘 K-1 볼 십덕? (4)
··
이런 (3)
이런 (3)
··
민효린이 1위 장미인애가 2위인 이유 (4)
민효린이 1위 장미인애가 2위인 이유 (4)
··
근데 아직도 손나 궁금한게 있어 (5)
근데 아직도 손나 궁금한게 있어 (5)
··
시발 7개 사들여와서 2.5만원씩 팔면 얼마 남는거냥시발 7개 사들여와서 2.5만원씩 팔면 얼마 남는거냥 (8)
시발 7개 사들여와서 2.5만원씩 팔면 얼마 남는거냥시발 7개 사들여와서 2.5만원씩 팔면 얼마 남는거냥 (8)
··
(3)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