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wtfㅇㅇ

Q
2010-10-03 03:18:57 조회 234
images.jpg



잠이나 자렴 씌ㅃ떡드랑ㅋ


형 안취해따ㅇㅇ 


아 비온다고 서비스로 김치전주더랑_랑


저녘먹은 식당에선 김치찌개시켰다고 


"이잉간드리 간뗑이가 부었나 어듸서 김치찌개를 시켜?!!"


드립도 듣고 찬으로나온 김치는 양배추김치더라


나 양배추김치 드립치는건줄아란쓴데 리얼로 첨봄ㅇㅇ


 저가 한잔하고와서 이러는건아늼


:D

첨부 이미지

images.jpg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제목
저도 그럼
저도 그럼
··
wtfㅇㅇwtfㅇㅇ
wtfㅇㅇwtfㅇㅇ
··
뭐야 글면 항상 저 가격이라는거잖아 (1)
뭐야 글면 항상 저 가격이라는거잖아 (1)
··
켄싱턴 스펙켄싱턴 스펙
켄싱턴 스펙켄싱턴 스펙
··
야이 켄싱턴 (4)
야이 켄싱턴 (4)
··
자야긋당...자야긋당... (3)
자야긋당...자야긋당... (3)
··
우왕
우왕
··
근데 말야 (3)
근데 말야 (3)
··
르그는 내일부터 조건 안 좋아진다고함
르그는 내일부터 조건 안 좋아진다고함
··
그냥 일단 7개 질러놓고 3명 찰때까지 기다릴까? (2)
그냥 일단 7개 질러놓고 3명 찰때까지 기다릴까? (2)
··
야이 하사싱 (2)
야이 하사싱 (2)
··
지금 AnyAng의 심정지금 AnyAng의 심정 (3)
지금 AnyAng의 심정지금 AnyAng의 심정 (3)
··
아오싀발 존나 무섭다 지금 (8)
아오싀발 존나 무섭다 지금 (8)
··
무선마우스 공구할 생키들 리플싸라 [3명남음]무선마우스 공구할 생키들 리플싸라 [3명남음] (19)
무선마우스 공구할 생키들 리플싸라 [3명남음]무선마우스 공구할 생키들 리플싸라 [3명남음] (19)
··
오늘 K-1 볼 십덕? (4)
오늘 K-1 볼 십덕? (4)
··
이런 (3)
이런 (3)
··
민효린이 1위 장미인애가 2위인 이유 (4)
민효린이 1위 장미인애가 2위인 이유 (4)
··
근데 아직도 손나 궁금한게 있어 (5)
근데 아직도 손나 궁금한게 있어 (5)
··
시발 7개 사들여와서 2.5만원씩 팔면 얼마 남는거냥시발 7개 사들여와서 2.5만원씩 팔면 얼마 남는거냥 (8)
시발 7개 사들여와서 2.5만원씩 팔면 얼마 남는거냥시발 7개 사들여와서 2.5만원씩 팔면 얼마 남는거냥 (8)
··
(3)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