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털이 별로 안나는 타입이라서

 

한 3~4일에 한번씩 면도하고 그랬는데

 

요즘은 매일 수염이 쑥쑥자라네 ㅡ.ㅡ;;

 

아무래도 전기면도기 하나 장만해야할듯 ㅜ.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