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
http://www.amazon.com/Kensington-K72349US-Wireless-Mouse-Netbooks/dp/tech-data/B002LARRY4/ref=de_a_smtd
내꺼
http://www.microsoftstore.co.kr/microsoft/Wireless-Mobile-Mouse-6000/Product/054UV7QH
내꺼 다좋은데
크롬이 벗겨져서 꼴보기 싫어서 켄싱턴 하나 살까 생각중
근데 스펙이 안나옴
자유게시판
야이 켄싱턴
event 2010-10-03 03:12:02visibility 조회 224
댓글 (4)
ㅇㅇ. 암튼 난 마소 3000 무선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