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천장에서 뭔가 또각 또각 또각 하는 소리가 존나 선명하게 들려 시발
소름이 쫙쫙 돋는다
그 또각또각 소리가
시멘트 위에서 들리는게 아니라
일반적으로 시멘트로 공사하고 나무판자같은걸로 덧데고 그사이에 전기 선같은거 지나가잖아
그 나무판자에서 들리는거 같은 또각또각..
아우 소름돋는다
comment
댓글 (8)
하
2010-10-03
틈사이로 눈동자 안보임?
AnyAng2010-10-03
틈이없어서 다행이다 샹
AnyAng2010-10-03
솔직히 이시간에 누가 저렇게 소리내서 걸어 다니겠냐 ..아오 무섭다 시발 ㅠㅠ
델
2010-10-03
바퀴벌레임 ㅇㅇ
AnyAng2010-10-03
바퀴벌레는 무슨 벌레냐 ㅠㅠ
이해리2010-10-03
맨인블랙1에 나온 그 바퀴벌레임
델
2010-10-03
아니면 날벌레가 천장에 부딪히는 소리 ㅇㅇ
AnyAng2010-10-03
ㅋ개드립들 ㅠㅠ 소리가 지금은 안들리는데 아깐 진짜 개시발 온몸에 소름이.........나무판자위에서 여자가 힐신고 또각또각또각 걷는것처럼 소리가 너무 뚜렸했다...
댓글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