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천장에서 뭔가 또각 또각 또각 하는 소리가 존나 선명하게 들려 시발

 

소름이 쫙쫙 돋는다

 

그 또각또각 소리가

 

시멘트 위에서 들리는게 아니라

 

일반적으로 시멘트로 공사하고 나무판자같은걸로 덧데고 그사이에 전기 선같은거 지나가잖아

 

그 나무판자에서 들리는거 같은 또각또각..

 

아우 소름돋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