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무선마우스 공구할 생키들 리플싸라 [3명남음]

2010-10-03 02:36:53 조회 276
211971703.jpg211971703-1.jpg211971703-2.jpg

7명인데

 

나, 델라 ,해리, AnyAng 4명모임

 

 

3명더 모집

 

 

한국까지 배송료 1.8만/7명

 

 

각자 집까지 배송료 2천원정도

 

 

 

대략 20500원 정도 나올거 같은데

 

 

ㅇㅇ.

 

 

물론 인원 안차면 안함

첨부 이미지

211971703.jpg
211971703-1.jpg
211971703-2.jpg

댓글 (19)

2010-10-03
오 안그래도 마우스필요해서 g1살려고 했는데 저렴하네ㅋㅋ

요즘 무선은 건전지 많이 안먹지??
2010-10-03
내꺼 마소 무선 3000

두세달은 가는거 같더라

물론 전원은 항상 들어간 상태로
이해리2010-10-03
이건 낮에 올리셔야 될듯
2010-10-03
음... 낮에 복습하다 누군가 보겠지뭐
AnyAng2010-10-03

나 안그래도 놋북용무선마우스하나살려고했는데 모델명이 뭐냐?

2010-10-03
국내 미발매 제품인거 같은뎅
AnyAng2010-10-03
어떤가 찾아볼라했는데 안나오네... 디자인은 이쁘다
AnyAng2010-10-03
늬한100개 사다가  4만씩에 팔아제껴도되겠다
2010-10-03
관세땜에 비싸짐...
2010-10-03
이거 하루상품인데...
어쩌징... 내일 몇시까지 진행되려나;;;;
AnyAng2010-10-03
일단 나도 하나 예약,
 리시버 타입이고 뭐..우리나라꺼도 2만~3만 하니깐 밧데리가AA 인지 AAA인지  얼마나가는지를 모르니... 
색상은 흰색회색두개냐?난 흰색 하고싶다
이해리2010-10-03
나도 하나
2010-10-03
옆면색은 하얀색인데 회색처럼 보이는거 같은뎅...

글구 AAA들어감
AnyAng2010-10-03
좋아 나 예약 
결제는 카드 되냐?
ㅋㅋㅋㅋㅋㅋㅋㅋ
2010-10-03
카드 즐
AnyAng2010-10-03
님장난요 계좌부르면 쏩니다
2010-10-03

인원차면 할거임 ㅇㅇ.

인원 안차면 공껒임

Q
2010-10-03
내가와쓰니 두명남안네

:D
Q
2010-10-03
허세싱 나 지멜주소 있으시졓ㅎ?

ㅇ_ㅇ?
제목
저도 그럼
저도 그럼
··
wtfㅇㅇwtfㅇㅇ
wtfㅇㅇwtfㅇㅇ
··
뭐야 글면 항상 저 가격이라는거잖아 (1)
뭐야 글면 항상 저 가격이라는거잖아 (1)
··
켄싱턴 스펙켄싱턴 스펙
켄싱턴 스펙켄싱턴 스펙
··
야이 켄싱턴 (4)
야이 켄싱턴 (4)
··
자야긋당...자야긋당... (3)
자야긋당...자야긋당... (3)
··
우왕
우왕
··
근데 말야 (3)
근데 말야 (3)
··
르그는 내일부터 조건 안 좋아진다고함
르그는 내일부터 조건 안 좋아진다고함
··
그냥 일단 7개 질러놓고 3명 찰때까지 기다릴까? (2)
그냥 일단 7개 질러놓고 3명 찰때까지 기다릴까? (2)
··
야이 하사싱 (2)
야이 하사싱 (2)
··
지금 AnyAng의 심정지금 AnyAng의 심정 (3)
지금 AnyAng의 심정지금 AnyAng의 심정 (3)
··
아오싀발 존나 무섭다 지금 (8)
아오싀발 존나 무섭다 지금 (8)
··
무선마우스 공구할 생키들 리플싸라 [3명남음]무선마우스 공구할 생키들 리플싸라 [3명남음] (19)
무선마우스 공구할 생키들 리플싸라 [3명남음]무선마우스 공구할 생키들 리플싸라 [3명남음] (19)
··
오늘 K-1 볼 십덕? (4)
오늘 K-1 볼 십덕? (4)
··
이런 (3)
이런 (3)
··
민효린이 1위 장미인애가 2위인 이유 (4)
민효린이 1위 장미인애가 2위인 이유 (4)
··
근데 아직도 손나 궁금한게 있어 (5)
근데 아직도 손나 궁금한게 있어 (5)
··
시발 7개 사들여와서 2.5만원씩 팔면 얼마 남는거냥시발 7개 사들여와서 2.5만원씩 팔면 얼마 남는거냥 (8)
시발 7개 사들여와서 2.5만원씩 팔면 얼마 남는거냥시발 7개 사들여와서 2.5만원씩 팔면 얼마 남는거냥 (8)
··
(3)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