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푸드코너 가면 앞에 뭐 아이스크림이랑 빵/샌드위치 파는곳 있자나
거기 처음 오픈했을때
거기 직원들이 앞에 나와서 막 시식행사 같은거 한답시고
마늘빵 같은거 조각내서 사람들한테 하나씩 나눠줬었거든
난 그런대로 먹을만했는데
어떤 이쁜 여자가 그거 막 씹더니 맛이 이상했는지
그거 냅킨에 뱉어가지고 쓰레기통에 슥 버리더라
그래서 그 여자 가고나서 그 쓰레기통 뒤져서
그 냅킨 줏었었음
화장실 숨어서 딱 냅킨 열어보니까
완전 이빨로 야무지게 씹어서; 빵이 잘근잘근 씹혀있던데 ;
그거 먹은적 있었음;
솔까 여자도 엄청 이뻤고;
그냥 씹다가 뱉은건데; 병 걸릴 위험도 없고
솔까 연인들끼리 하는거랑 다른게 뭔데?
난 떳떳함;
댓글 (3)
중복 올리지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