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푸드코너 가면 앞에 뭐 아이스크림이랑 빵/샌드위치 파는곳 있자나

 

 

거기 처음 오픈했을때


거기 직원들이 앞에 나와서 막 시식행사 같은거 한답시고

 


마늘빵 같은거 조각내서 사람들한테 하나씩 나눠줬었거든

 


난 그런대로 먹을만했는데

 


어떤 이쁜 여자가 그거 막 씹더니  맛이 이상했는지


그거 냅킨에 뱉어가지고 쓰레기통에 슥 버리더라

 

 


그래서 그 여자 가고나서 그 쓰레기통 뒤져서


그 냅킨 줏었었음

 

 


화장실 숨어서 딱 냅킨 열어보니까

 


완전 이빨로 야무지게 씹어서; 빵이 잘근잘근 씹혀있던데 ;


그거 먹은적 있었음;

 

 

 


솔까 여자도 엄청 이뻤고;


그냥 씹다가 뱉은건데; 병 걸릴 위험도 없고

 

 


솔까 연인들끼리 하는거랑 다른게 뭔데?

 


난 떳떳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