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짜증 진짜

 

내가 목에 좀 민감하거든.

 

이러니까 더 짜증나

 

요새 환절기라 안그래도 목 안좋은데,

 

 

 

토너 그따위로 해논 년 못찾으니까

 

오늘 내밑으로 다 회식

 

토너가 알콜에 질려 나올때 까지 마실꺼야.

 

이런날은 소주에 맥주를 상콤하게 말아서 마셔야지....

 

 

 

이거 완전 똥싸면 똥도 까맣게 나올 기세야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