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왱? ㅇ-ㅇ?

내 캐릭터가 왱?

목이 아야 하니까

목이 아야해용

콧구녕이 갑갑하니깐

콧구녕이 갑갑해용

찌잉~

 

머리두 아야해요

찌잉찌잉~

 

근데 나 이제 퇴근해요

오늘은 모두 칼퇴근

늬들은 소주에 맥주 말아 드시고

난 삼겹살 냠냠

 

찌잉찌잉

 

모두 빠빠잉~

 

나 보고시프면 오토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