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왱? ㅇ-ㅇ?
내 캐릭터가 왱?
목이 아야 하니까
목이 아야해용
콧구녕이 갑갑하니깐
콧구녕이 갑갑해용
찌잉~
머리두 아야해요
찌잉찌잉~
근데 나 이제 퇴근해요
오늘은 모두 칼퇴근
늬들은 소주에 맥주 말아 드시고
난 삼겹살 냠냠
찌잉찌잉
모두 빠빠잉~
나 보고시프면 오토케? >-<)/
내가 왱? ㅇ-ㅇ?
내 캐릭터가 왱?
목이 아야 하니까
목이 아야해용
콧구녕이 갑갑하니깐
콧구녕이 갑갑해용
찌잉~
머리두 아야해요
찌잉찌잉~
근데 나 이제 퇴근해요
오늘은 모두 칼퇴근
늬들은 소주에 맥주 말아 드시고
난 삼겹살 냠냠
찌잉찌잉
모두 빠빠잉~
나 보고시프면 오토케? >-<)/
댓글 (4)
니네 둘다 진짜 웃기다
ㅋㅋㅋㅋ
일단 난 퇴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