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결국 자장구는 8:45 하늘나라로

2010-10-06 03:23:02 조회 246
훗.jpg

R7을 추천한다(20)

 

안장 및 페달 바꾸길 추천한다(+5)

 

 

가격이 더 들어갈걸 예상해서 입문용 로드를 추천한다(25~30)

 

입문용 로드사도 안장이랑 페달은 바꿔야함(+5)

 

 

그냥 소라급로드입문을산다(중고매물40-50가능)

 

소라보다는 티아레버가 간지나니까 티아를 추천한다(70~100)

 

결국 개미지옥

 

 

첨부 이미지

훗.jpg

댓글 (4)

2010-10-06
그렇게 공부를 하다보면 티아그라구동계보다는 105->듀라->울테그라->대출->새우잡이배->장기->ㅈㅈ
2010-10-06
ㅋㅋㅋㅋㅋ
2010-10-06
진짜 자전거나 오토바이나 자동차나 다 비슷비슷한거 같아 ㅇㅇ
2010-10-06
ㅇㅇ 그거슨진리

자동차살때도 사람들 엔진따지고 연비따지고 뭐 이것저것 따지는게 공감됨ㅋㅋㅋㅋ
제목
시발재채기년 (1)
시발재채기년 (1)
··
에이 시발 요새 팔자에도 없는 파견 나가는데 (2)
에이 시발 요새 팔자에도 없는 파견 나가는데 (2)
··
장미인애 영상 다들봤지?
장미인애 영상 다들봤지?
··
===========================셔터내림================================
===========================셔터내림================================
··
아니 이럴수가
아니 이럴수가
··
진짜 아무도 없는듯 ...다 자나부네 나두 자야지 .. (1)
진짜 아무도 없는듯 ...다 자나부네 나두 자야지 .. (1)
··
그리고 자전거도 (2)
그리고 자전거도 (2)
··
근데 더러운게 (2)
근데 더러운게 (2)
··
개미지옥테크트리 (2)
개미지옥테크트리 (2)
··
짐승형 (5)
짐승형 (5)
··
털가리 니가 렐리로 로드 입문했다고 했지?!털가리 니가 렐리로 로드 입문했다고 했지?! (3)
털가리 니가 렐리로 로드 입문했다고 했지?!털가리 니가 렐리로 로드 입문했다고 했지?! (3)
··
ㅅㅂ 텔가리 있냉! 야 소라급은 어떠냐?! (8)
ㅅㅂ 텔가리 있냉! 야 소라급은 어떠냐?! (8)
··
근데 정작 (1)
근데 정작 (1)
··
성내샵 조립을 발로한다는 소문이... (2)
성내샵 조립을 발로한다는 소문이... (2)
··
내가 짐승형이라면 (2)
내가 짐승형이라면 (2)
··
결국 자장구는 8:45 하늘나라로결국 자장구는 8:45 하늘나라로 (4)
결국 자장구는 8:45 하늘나라로결국 자장구는 8:45 하늘나라로 (4)
··
야 걍 ㅅㅂ 좆같아서 성내샵 가서 랠리 사올란다. (3)
야 걍 ㅅㅂ 좆같아서 성내샵 가서 랠리 사올란다. (3)
··
하운드보단 랠리지 (1)
하운드보단 랠리지 (1)
··
이제
이제
··
오늘따라 시끄러워서 (1)
오늘따라 시끄러워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