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싼거빼고는 ㅈㅈ.

 

 

자장구 받아서 타고오면 안되고

 

그대로 끌고 다른샵가서 정비받아야함

 

 

 

안굴러갈수도 있고 타고오다가 아작나버릴수도있음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