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짧게나마 자갤할때
랠리 샀다는 사람 잘 못봤음ㅇㅇ
로드탈거면 그냥 돈좀 모아서 괜찮은거 사는게 나을듯
랠리사서 타다가
로드뽕이라도 오면 어차피 업그레이드
하게 되있당께~~
근데 드롭바라고하나? 그거 적응못하는 사람도 있으니깐
생각잘해서 사셔용~ㅎㅎ
예전에 짧게나마 자갤할때
랠리 샀다는 사람 잘 못봤음ㅇㅇ
로드탈거면 그냥 돈좀 모아서 괜찮은거 사는게 나을듯
랠리사서 타다가
로드뽕이라도 오면 어차피 업그레이드
하게 되있당께~~
근데 드롭바라고하나? 그거 적응못하는 사람도 있으니깐
생각잘해서 사셔용~ㅎㅎ
댓글 (5)
아 ㅅㅂ 자갤에서는 입문로드 저렴한것중에 저거만한게 없다고 다들 추천하던데...
구매글올라와도 총알기본 막 200이럼 ㅇㅇ..그래서 나 첨에 정모나갈때 무서웠음 ㅠㅠ
20만원도 미친척 하고 지르는건데.... -_-;;;
1개월 뒤 100주고 걍 중고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