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짧게나마 자갤할때

 

랠리 샀다는 사람 잘 못봤음ㅇㅇ

 

로드탈거면 그냥 돈좀 모아서 괜찮은거 사는게 나을듯

 

랠리사서 타다가

 

로드뽕이라도 오면 어차피 업그레이드

 

하게 되있당께~~ 

 

근데 드롭바라고하나? 그거 적응못하는 사람도 있으니깐

 

생각잘해서 사셔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