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용품 많이 필요함

 

일단 락필요하고 예전에 나 자갤할때 사관절이라고 해서 중자가2만원인가 했었음

 

거기에 헬맷안쓰면 바갤에서 까대듯 까대고(헬맷도 역시 좋은건 비쌈 ㅇㅇ)

 

밤에 한강에서 라이트없이 타면 스텔스라고 개념없다고 까고(라이트도 좋은건 비쌈 근데 도난잘당함 ㅇㅇㅋ)

 

거기에 이제 자전거타다 보면 더럽네

 

그러면 이제 자전거 청소하는데 눈을 돌리기 시작하고

 

체인링크서 부터해서 분해키트같은거랑

 

윤활유기타등등사다보면 다 돈이야 ㅅㅂ 진짜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