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문용로드를 산다.
달린다..우왘빠르다 ㄷㄷㄷ(난 평지 50, 다운힐 80찍어봄)
위험을 느끼고 헬멧을구입(이쁘고좋은헬멧은 또 쳐 비쌈..)
헬멧을 샀으니 장갑을사고 장갑을 샀으니 져지를산다.
위 상태로 몇개월 달림~
장비도 갖췄겠다 혼자타기는 심심하고 정모를 나감..
(정모나올때 예비튜브, 휴대용펌프지참)
다른횽아들자장구는 막 풀카본에 구동계가 기본105막 이럼.
살짝 들어보면 내 자장구랑 확연히 차이나는게 느껴짐...
뭔가 초라해지기시작...
일단 페달을 클릿페달로 바꾸고 클릿슈즈를삼..(평속+2~5정도상승)
자장구타는법이랑 피팅을 다시하기시작..
그래도 다른횽아들을 못따라감 ㅠㅠ 자장구만 바꾸면 나도 저렇게 달릴수있을거가틈..
그냥 큰맘먹고 1달 라면만먹자!!하고 자장구를 지름...
근데 못따라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2)
ㅋㅋㅋ엔진도 무시못함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