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털가리 니가 렐리로 로드 입문했다고 했지?!

2010-10-06 03:40:58 조회 251
rallyblack.jpgrallywhite.jpg

저거 캐호빗이 탈 수 있음?!

 

내 스팩은 딱 알칠이라고 사람들이 존나게 말하던데...

 

p.s 솔직히 내 친구들 r8 샀다는데....

첨부 이미지

rallyblack.jpg
rallywhite.jpg

댓글 (3)

2010-10-06
난 미라지로 입문 랠리는 남산갈때 딱 1번봤음 ㅇㅇ.

R8산 친구들을 랠리로 부왘하고 따라잡을때 그 쾌감
랠리ㅇ승2010-10-06
큰일이냉...렐리 흰빨도 계속 보니깐 끌리냉 ....
그래서 저거 캐호빗이 탈 수 있음?!
2010-10-06
랠리탑튜브 523.3MM
시트 튜브 : 510MM 

라네 170만넘으면 탈수있음
제목
시발재채기년 (1)
시발재채기년 (1)
··
에이 시발 요새 팔자에도 없는 파견 나가는데 (2)
에이 시발 요새 팔자에도 없는 파견 나가는데 (2)
··
장미인애 영상 다들봤지?
장미인애 영상 다들봤지?
··
===========================셔터내림================================
===========================셔터내림================================
··
아니 이럴수가
아니 이럴수가
··
진짜 아무도 없는듯 ...다 자나부네 나두 자야지 .. (1)
진짜 아무도 없는듯 ...다 자나부네 나두 자야지 .. (1)
··
그리고 자전거도 (2)
그리고 자전거도 (2)
··
근데 더러운게 (2)
근데 더러운게 (2)
··
개미지옥테크트리 (2)
개미지옥테크트리 (2)
··
짐승형 (5)
짐승형 (5)
··
털가리 니가 렐리로 로드 입문했다고 했지?!털가리 니가 렐리로 로드 입문했다고 했지?! (3)
털가리 니가 렐리로 로드 입문했다고 했지?!털가리 니가 렐리로 로드 입문했다고 했지?! (3)
··
ㅅㅂ 텔가리 있냉! 야 소라급은 어떠냐?! (8)
ㅅㅂ 텔가리 있냉! 야 소라급은 어떠냐?! (8)
··
근데 정작 (1)
근데 정작 (1)
··
성내샵 조립을 발로한다는 소문이... (2)
성내샵 조립을 발로한다는 소문이... (2)
··
내가 짐승형이라면 (2)
내가 짐승형이라면 (2)
··
결국 자장구는 8:45 하늘나라로결국 자장구는 8:45 하늘나라로 (4)
결국 자장구는 8:45 하늘나라로결국 자장구는 8:45 하늘나라로 (4)
··
야 걍 ㅅㅂ 좆같아서 성내샵 가서 랠리 사올란다. (3)
야 걍 ㅅㅂ 좆같아서 성내샵 가서 랠리 사올란다. (3)
··
하운드보단 랠리지 (1)
하운드보단 랠리지 (1)
··
이제
이제
··
오늘따라 시끄러워서 (1)
오늘따라 시끄러워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