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큐를 위해
좆쥐로 갈 수 있다고
다짐했어
근데 어제 비윗듀~형 얘기를 듣고,
이것저것 뒤져보닥,
옵큐가 정말 퀴티 말곤, 병신이구나~
하는걸 봤어
근데 사용하는 사람들은 다들 능력자인지
옵큐가 병신이지만,
난 어플 받아서 잘 쓰고 이따
자랑하더라.
근데
난 나를 알아.
난 부셔버릴꺼야
성질나서..
난 갈길을 잃어버렸어.
옵큐를 위해
좆쥐로 갈 수 있다고
다짐했어
근데 어제 비윗듀~형 얘기를 듣고,
이것저것 뒤져보닥,
옵큐가 정말 퀴티 말곤, 병신이구나~
하는걸 봤어
근데 사용하는 사람들은 다들 능력자인지
옵큐가 병신이지만,
난 어플 받아서 잘 쓰고 이따
자랑하더라.
근데
난 나를 알아.
난 부셔버릴꺼야
성질나서..
난 갈길을 잃어버렸어.
댓글 (3)
비위듀~형도 그러더라
디자잉녀 사라고.
음.
곰곰생각해보니
난 잉녀니까
디자잉녀가 어울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