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큐를 위해

좆쥐로 갈 수 있다고

다짐했어

근데 어제 비윗듀~형 얘기를 듣고,

이것저것 뒤져보닥,

 

옵큐가 정말 퀴티 말곤, 병신이구나~

하는걸 봤어

 

근데 사용하는 사람들은 다들 능력자인지

옵큐가 병신이지만,

난 어플 받아서 잘 쓰고 이따

자랑하더라.

 

근데

난 나를 알아.

난 부셔버릴꺼야

성질나서..

 

 

난 갈길을 잃어버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