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직원중 스마트폰유저 행정계장뿐임
이자르 35달고산듯
요금제이야기가커졌는데
3만5천원이면 할만한데?라고 주임이이야기하니까
부장이 그게 통화3.5가아니라 통화시간은존나짧음 ㅇㅇ.
하니까
인터넷은 무제한아님근데? 이러심막
올레광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이파이되는데는 무제한인데라고계장이말하니까
그럼 나머진돈내야하냐고물음
계장이
아니 얼마간공짠데 내가그거몰라서아직한번도안써봄 이라고함...
난 버로우중
현재 직원중 스마트폰유저 행정계장뿐임
이자르 35달고산듯
요금제이야기가커졌는데
3만5천원이면 할만한데?라고 주임이이야기하니까
부장이 그게 통화3.5가아니라 통화시간은존나짧음 ㅇㅇ.
하니까
인터넷은 무제한아님근데? 이러심막
올레광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이파이되는데는 무제한인데라고계장이말하니까
그럼 나머진돈내야하냐고물음
계장이
아니 얼마간공짠데 내가그거몰라서아직한번도안써봄 이라고함...
난 버로우중
댓글 (3)
컴맹인 진짜인거고 폰은그냥문맹인척사는데
sh130쓰고다님 여기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