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직원중 스마트폰유저 행정계장뿐임

이자르 35달고산듯

 

요금제이야기가커졌는데

3만5천원이면 할만한데?라고 주임이이야기하니까

부장이 그게 통화3.5가아니라 통화시간은존나짧음 ㅇㅇ.

하니까

인터넷은 무제한아님근데? 이러심막

 

올레광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이파이되는데는 무제한인데라고계장이말하니까

그럼 나머진돈내야하냐고물음

계장이

아니 얼마간공짠데 내가그거몰라서아직한번도안써봄 이라고함...

 

난 버로우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