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주변이나 강남같은데 배회하다가 보면
시발 주위를 둘러보면 다 시발 이름있는 회사들이 도로양옆을 싹 둘러싸고 끝도안보이게 서있는데
그 시발 수많은 건물중에
내 책상하나 없다는게 존나 슬프지않냐
난 들어갈수있는데 라고 우회적으로 쓴글이냐?좋겠다 고대라서
아먼가터질거같음서 안터지네
댓글 (6)
난 들어갈수있는데 라고 우회적으로 쓴글이냐?좋겠다 고대라서
아먼가터질거같음서 안터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