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주변이나 강남같은데 배회하다가 보면


시발 주위를 둘러보면 다 시발 이름있는 회사들이 도로양옆을 싹 둘러싸고 끝도안보이게 서있는데


그 시발 수많은 건물중에


내 책상하나 없다는게 존나 슬프지않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