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img.nate.com/orgImg/ns/2010/10/07/NISI20101007_0003510574_web.jpg" /> 

 

 

강백호컷돋네..................................

그리고 질레트껄로면도많이해서그런가

콧수염 심이 존나 굵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