좆지텔레콤 본사 계약직 폰팔이
입사지원 해봤는데
서류/1차 면접 합격이래
큰일임
1주일간 가까운 직영점가서 일하면
2차 면접 시켜준대
그거사지멀쩡하고 말만 할줄알면 다하더라 쫄지마
근데 좆지티라서 문제임 ㅇㅇ
지난번 본 사채업 면접은 떠어졌나..
ㅎㅎ.. 취직만하면 일단 장땡.
댓글 (10)
그거사지멀쩡하고 말만 할줄알면 다하더라 쫄지마
근데 좆지티라서 문제임 ㅇㅇ
지난번 본 사채업 면접은 떠어졌나..
내 성격에
'야 돈내놔'는 아니라서
존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 취직만하면 일단 장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