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1주일있다가 승점 9점삭감되고 챔피언쉽 ㄱㄱ하길바랬는데 내심

그럼존나웃길거같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