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친구뇽이 갤유 산다했었는데

2010-10-08 00:55:18 조회 248
승연느님.gif

르그 싫어서

 

 

아폰4 예약했다더라

 

 

ㅇㅇ.

 

 

 

 

첨부 이미지

승연느님.gif

댓글 (4)

2010-10-08
르그를 왜들 싫어할까??
2010-10-08
난 선호 통신사가 르그인데 말이지...

참 요상해
2010-10-08
쭠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
2010-10-08

식객미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
사람은 많은데
사람은 많은데
··
에버랜드 60% (2)
에버랜드 60% (2)
··
나 요새 꿈을.. (2)
나 요새 꿈을.. (2)
··
담달에 부모님 핸폰 번이해드려야하는데 뭐해드리냥
담달에 부모님 핸폰 번이해드려야하는데 뭐해드리냥
··
둥둥둥둥~ (1)
둥둥둥둥~ (1)
··
보통 이러면 오늘 도착 아니냐?!보통 이러면 오늘 도착 아니냐?! (4)
보통 이러면 오늘 도착 아니냐?!보통 이러면 오늘 도착 아니냐?! (4)
··
오늘은 이런일이 있었어 (2)
오늘은 이런일이 있었어 (2)
··
아니 왜 다들 그렇게 문명을 해!
아니 왜 다들 그렇게 문명을 해!
··
으~! 역시 나랑은 술이 안맞나 보다. (1)
으~! 역시 나랑은 술이 안맞나 보다. (1)
··
안녕이당 얘들아 (3)
안녕이당 얘들아 (3)
··
아 훈훈하다아 훈훈하다 (3)
아 훈훈하다아 훈훈하다 (3)
··
내가 살면서 곱등이는 딱 4번 봤는데... (4)
내가 살면서 곱등이는 딱 4번 봤는데... (4)
··
지갑을 새로샀는데 말야 ㅋㅋㅋ지갑을 새로샀는데 말야 ㅋㅋㅋ (4)
지갑을 새로샀는데 말야 ㅋㅋㅋ지갑을 새로샀는데 말야 ㅋㅋㅋ (4)
··
바퀴벌레도 터트려 죽이면 안된담서!? (2)
바퀴벌레도 터트려 죽이면 안된담서!? (2)
··
아 진짜 왜 동작지점 전번이 없지?!아 진짜 왜 동작지점 전번이 없지?! (4)
아 진짜 왜 동작지점 전번이 없지?!아 진짜 왜 동작지점 전번이 없지?! (4)
··
그러고보니... 내일부터 위듀횽은 타임머신 타고... (7)
그러고보니... 내일부터 위듀횽은 타임머신 타고... (7)
··
우리 동네 르그대리점에
우리 동네 르그대리점에
··
헐... 디카 싸당...헐... 디카 싸당... (5)
헐... 디카 싸당...헐... 디카 싸당... (5)
··
회시 하고 이제 기어들어왔다. (2)
회시 하고 이제 기어들어왔다. (2)
··
친구뇽이 갤유 산다했었는데친구뇽이 갤유 산다했었는데 (4)
친구뇽이 갤유 산다했었는데친구뇽이 갤유 산다했었는데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