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있는진 모르겠지만 이쁜언냐한명있었는데
예전에 아르고쓸때
요금납부할때랑 해지할때 가서
나도 모르게 넋놓고 쳐다보다 눈마주쳤는데
그 눈빛이
뭐야 저 ㅄ은 이런 눈빛이였음 ㅜ.ㅡ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