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주는 술만 마셨는데.... 속이 아파요 ㅠㅠ
물 존나 많이 마시고 있는데... 속이 쓰리다 .
아직 인생의 쓴맛을 못본건가... 소주가 써요 ㅠㅠ
그럼 소주말고 매화수로 먹어요~
댓글 (1)
그럼 소주말고 매화수로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