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훈훈하다

2010-10-08 01:17:29 조회 221
공돌이아빠.jpg

나중에 나도 저런아버지가 됐으면..ㅋㅋㅋ

첨부 이미지

공돌이아빠.jpg

댓글 (3)

2010-10-08
멋지넹
2010-10-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거지라서 블랙모터 썼는데..
2010-10-08
아버지 멋지다 ㅎ
제목
사람은 많은데
사람은 많은데
··
에버랜드 60% (2)
에버랜드 60% (2)
··
나 요새 꿈을.. (2)
나 요새 꿈을.. (2)
··
담달에 부모님 핸폰 번이해드려야하는데 뭐해드리냥
담달에 부모님 핸폰 번이해드려야하는데 뭐해드리냥
··
둥둥둥둥~ (1)
둥둥둥둥~ (1)
··
보통 이러면 오늘 도착 아니냐?!보통 이러면 오늘 도착 아니냐?! (4)
보통 이러면 오늘 도착 아니냐?!보통 이러면 오늘 도착 아니냐?! (4)
··
오늘은 이런일이 있었어 (2)
오늘은 이런일이 있었어 (2)
··
아니 왜 다들 그렇게 문명을 해!
아니 왜 다들 그렇게 문명을 해!
··
으~! 역시 나랑은 술이 안맞나 보다. (1)
으~! 역시 나랑은 술이 안맞나 보다. (1)
··
안녕이당 얘들아 (3)
안녕이당 얘들아 (3)
··
아 훈훈하다아 훈훈하다 (3)
아 훈훈하다아 훈훈하다 (3)
··
내가 살면서 곱등이는 딱 4번 봤는데... (4)
내가 살면서 곱등이는 딱 4번 봤는데... (4)
··
지갑을 새로샀는데 말야 ㅋㅋㅋ지갑을 새로샀는데 말야 ㅋㅋㅋ (4)
지갑을 새로샀는데 말야 ㅋㅋㅋ지갑을 새로샀는데 말야 ㅋㅋㅋ (4)
··
바퀴벌레도 터트려 죽이면 안된담서!? (2)
바퀴벌레도 터트려 죽이면 안된담서!? (2)
··
아 진짜 왜 동작지점 전번이 없지?!아 진짜 왜 동작지점 전번이 없지?! (4)
아 진짜 왜 동작지점 전번이 없지?!아 진짜 왜 동작지점 전번이 없지?! (4)
··
그러고보니... 내일부터 위듀횽은 타임머신 타고... (7)
그러고보니... 내일부터 위듀횽은 타임머신 타고... (7)
··
우리 동네 르그대리점에
우리 동네 르그대리점에
··
헐... 디카 싸당...헐... 디카 싸당... (5)
헐... 디카 싸당...헐... 디카 싸당... (5)
··
회시 하고 이제 기어들어왔다. (2)
회시 하고 이제 기어들어왔다. (2)
··
친구뇽이 갤유 산다했었는데친구뇽이 갤유 산다했었는데 (4)
친구뇽이 갤유 산다했었는데친구뇽이 갤유 산다했었는데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