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이 깊었네에~  방황하며 춤을 추는 불빛들

이밤에 취해 ~ 술에 취해,  흔들리고 있네요.

벌써 새벽인데 아직도 혼자네요......

이~  기분이이~ 나쁘지는 않기는 개뿔 ㅠㅠ매우더러움

아쉬바 ㅠㅠ가을을 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