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이 깊었네에~ 방황하며 춤을 추는 불빛들
이밤에 취해 ~ 술에 취해, 흔들리고 있네요.
벌써 새벽인데 아직도 혼자네요......
이~ 기분이이~ 나쁘지는 않기는 개뿔 ㅠㅠ매우더러움
아쉬바 ㅠㅠ가을을 탑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