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17의 의 좀 부족하지만 가성비짱의 글램이냐
3.5라 비싸지만 스펙이 용서되는 잉여냐
이거 임?!
ㅅㅂ 잉여는 디쟌도 마음에 들고 스팩도 마음에 드는데 가격이 넘 마음에 안드냉 ㅡㅡ;;
24/17 안오나? 아 ㅅㅂ 글고보니 이제 24/17에 24/5도 붙잖아?
헐 할부원금 계산해서 22 이하면 타야겠냉 ;;;;
24/17의 의 좀 부족하지만 가성비짱의 글램이냐
3.5라 비싸지만 스펙이 용서되는 잉여냐
이거 임?!
ㅅㅂ 잉여는 디쟌도 마음에 들고 스팩도 마음에 드는데 가격이 넘 마음에 안드냉 ㅡㅡ;;
24/17 안오나? 아 ㅅㅂ 글고보니 이제 24/17에 24/5도 붙잖아?
헐 할부원금 계산해서 22 이하면 타야겠냉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