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17의 의 좀 부족하지만 가성비짱의 글램이냐

 

3.5라 비싸지만 스펙이 용서되는 잉여냐

 

이거 임?!

 

ㅅㅂ 잉여는 디쟌도 마음에 들고 스팩도 마음에 드는데 가격이 넘 마음에 안드냉 ㅡㅡ;;

 

24/17 안오나? 아 ㅅㅂ 글고보니 이제 24/17에 24/5도 붙잖아?

 

헐 할부원금 계산해서 22 이하면 타야겠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