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점이자 단점은 아몰래드 글램보다 비쌈 (마니) 문자자판이 스카이 자판 (이건 상관없겟네) as는 더 조음 (모토로라 똥바가지 보다는 나음.. 센터숫자도 비슷할거임. 삼보에서 대행해줌)
루법2010-11-03
참..멜론안됨
짐
2010-11-03
궁금한데 아몰레드 단점이 뭐냐? 장점은 햇빛 아래에서도 잘보인다 일꺼 같고
짐
2010-11-03
멜론은 어차피 안씀
루법2010-11-03
과도한 색감으로 눈이 따갑고 유툽 동영상같은걸 보면 색깔이 왜곡되서.. 녹색이푸르게보인다던가 -_-... 햇빛아래선 lcd나 아몰래드나 둘다 안보임 -_-;; 갤스아니면 다 버로우 텍스트 읽는 그 무슨 감이엇지 단어까먹엇네 그건 갤스보다 화면 작아서 겐차늠 상관없음 아..외장스피커 음질은 글램이 짱먹고 디자이어는 중상수준 나 졸라 마니아네 ㅡㅡ;;
짐
2010-11-03
흠 그래? 햇빛아래에선 갤스 아니면 다 안보임? 몰랐냉 그러면 걍 아몰레드 아닌걸로 신청하는게 낫겠냉 ;;; 외장스피커 로이랑 비교해서 어떰? 이자르는 로이랑 비교하니깐 외장스피커가 맞는지 의문이 들 정도던데
댓글 (14)
또다른 단점은?
센스ui 최고임
카메라 화소수는 같으나 더 잘찍히는거 같음
af도 졸라졸라 잘잡음
반셔터는 되는지 까먹엇음 (글램은 됨)
둘다 얼굴인식되고...
그리고... 트랙볼 (아닌가 머엿지 이거 이름이)
글램보다 비쌈 (마니)
문자자판이 스카이 자판 (이건 상관없겟네)
as는 더 조음 (모토로라 똥바가지 보다는 나음.. 센터숫자도 비슷할거임. 삼보에서 대행해줌)
참..멜론안됨
장점은 햇빛 아래에서도 잘보인다 일꺼 같고
햇빛아래선 lcd나 아몰래드나 둘다 안보임 -_-;; 갤스아니면 다 버로우
텍스트 읽는 그 무슨 감이엇지 단어까먹엇네
그건 갤스보다 화면 작아서 겐차늠 상관없음
아..외장스피커 음질은 글램이 짱먹고 디자이어는 중상수준
나 졸라 마니아네 ㅡㅡ;;
흠 그래? 햇빛아래에선 갤스 아니면 다 안보임? 몰랐냉
그러면 걍 아몰레드 아닌걸로 신청하는게 낫겠냉 ;;;
외장스피커 로이랑 비교해서 어떰? 이자르는 로이랑 비교하니깐 외장스피커가 맞는지 의문이 들 정도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