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ㅅㅂ 존나 글램 구동영상 보니깐 디자잉여 뽐뿌온다;;;

2010-11-03 01:16:13 조회 358
1288714263_funney_eyes.jpg

스펙이 같았나?

 

잉여랑 글램 스팩확인하러 가야겠냉 ;;;

 

같은 스팩인데 가격 차이저렇게 나면걍 글램이 낫지 ;;

첨부 이미지

1288714263_funney_eyes.jpg

댓글 (14)

2010-11-03
겨울이니깐 손난로 디자잉여 괜찮겠네
2010-11-03
손난로하면 모토로이지
루법2010-11-03
디자이어가 한수위
2010-11-03
헐 모또라이 보다 발열 커?
또다른 단점은?
루법2010-11-03
속도 디자이어가 빠름 풀브라우징해도 안느림 (지금은 2.2라 갤스보다 빠름)
센스ui 최고임
카메라 화소수는 같으나 더 잘찍히는거 같음
af도 졸라졸라 잘잡음
반셔터는 되는지 까먹엇음 (글램은 됨)
둘다 얼굴인식되고...
그리고... 트랙볼 (아닌가 머엿지 이거 이름이)
2010-11-03
잉여에 트랙볼이있음?
루법2010-11-03
트랙볼은 아니고 광마우스처럼 인식하는건데 이름까먹음
루법2010-11-03
장점이자 단점은 아몰래드
글램보다 비쌈 (마니)
문자자판이 스카이 자판 (이건 상관없겟네)
as는 더 조음 (모토로라 똥바가지 보다는 나음.. 센터숫자도 비슷할거임. 삼보에서 대행해줌)
루법2010-11-03

참..멜론안됨

2010-11-03
궁금한데 아몰레드 단점이 뭐냐?
장점은 햇빛 아래에서도 잘보인다 일꺼 같고
2010-11-03
멜론은 어차피 안씀
루법2010-11-03
과도한 색감으로 눈이 따갑고 유툽 동영상같은걸 보면 색깔이 왜곡되서.. 녹색이푸르게보인다던가 -_-...
햇빛아래선 lcd나 아몰래드나 둘다 안보임 -_-;; 갤스아니면 다 버로우
텍스트 읽는 그 무슨 감이엇지 단어까먹엇네
그건 갤스보다 화면 작아서 겐차늠 상관없음
아..외장스피커 음질은 글램이 짱먹고 디자이어는 중상수준
나 졸라 마니아네 ㅡㅡ;;
2010-11-03

흠 그래? 햇빛아래에선 갤스 아니면 다 안보임? 몰랐냉
그러면 걍 아몰레드 아닌걸로 신청하는게 낫겠냉 ;;;
외장스피커 로이랑 비교해서 어떰? 이자르는 로이랑 비교하니깐 외장스피커가 맞는지 의문이 들 정도던데

루법2010-11-03
로이>=글램>잉여 일듯
제목
안드로이드 허니콤부터는 커스텀ui없어진다매 (2)
안드로이드 허니콤부터는 커스텀ui없어진다매 (2)
··
귀덕들아 여자가 좋냐 이어폰이 좋냐? (4)
귀덕들아 여자가 좋냐 이어폰이 좋냐? (4)
··
갤스 밑으론 베가도 좋다메? (6)
갤스 밑으론 베가도 좋다메? (6)
··
야 시발 존나 웃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야 시발 존나 웃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
임요환 이윤열 쩌네 (1)
임요환 이윤열 쩌네 (1)
··
산사는 msc? 모드랑 mtp모드를 기기내에서 선택가능해서 좋음 ㅇㅇ (2)
산사는 msc? 모드랑 mtp모드를 기기내에서 선택가능해서 좋음 ㅇㅇ (2)
··
그럼 현재 가성비는 글램이나 잉여 냉
그럼 현재 가성비는 글램이나 잉여 냉
··
솔직히 산사 클립 살까말까 고민한애들 좀 후회하긴 할거다 ㅇㅇ (1)
솔직히 산사 클립 살까말까 고민한애들 좀 후회하긴 할거다 ㅇㅇ (1)
··
자야겠다.
자야겠다.
··
디자잉여는 또 모토글램이랑 비교가 안되지 (3)
디자잉여는 또 모토글램이랑 비교가 안되지 (3)
··
춥다 (6)
춥다 (6)
··
늬들 산사 윈미로 동기화해서 쓰냐 아니면 걍 드래그로 하냐? (6)
늬들 산사 윈미로 동기화해서 쓰냐 아니면 걍 드래그로 하냐? (6)
··
솔직히 내가 scl5를 사자마자 팔았던건 쓰레기라서가 아니라솔직히 내가 scl5를 사자마자 팔았던건 쓰레기라서가 아니라 (9)
솔직히 내가 scl5를 사자마자 팔았던건 쓰레기라서가 아니라솔직히 내가 scl5를 사자마자 팔았던건 쓰레기라서가 아니라 (9)
··
아 ㅅㅂ 존나 글램 구동영상 보니깐 디자잉여 뽐뿌온다;;;아 ㅅㅂ 존나 글램 구동영상 보니깐 디자잉여 뽐뿌온다;;; (14)
아 ㅅㅂ 존나 글램 구동영상 보니깐 디자잉여 뽐뿌온다;;;아 ㅅㅂ 존나 글램 구동영상 보니깐 디자잉여 뽐뿌온다;;; (14)
··
너들 레드락이라는 맥주 마셔봤냐? (5)
너들 레드락이라는 맥주 마셔봤냐? (5)
··
늬들안자여? (1)
늬들안자여? (1)
··
세스코 50만명 다 찬듯
세스코 50만명 다 찬듯
··
자가유통폰이 왜안좋은거냐? (6)
자가유통폰이 왜안좋은거냐? (6)
··
ㅅㅂ 걍 술은 만들어 마시는게 개년이지 (3)
ㅅㅂ 걍 술은 만들어 마시는게 개년이지 (3)
··
결론 (3)
결론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