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이 이거 시발 홈딜 좆빠지는거 한번 보여줄려고 했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 가따 대니깐 존나 잘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프로그램 킬때 속도는 글램이랑 비교되긴하네
http://www.macromedia.com/go/getflashplayer" src="http://v.egloos.com/player2/EgloosPlayer.swf" width="480" height="400" id="player" name="player" bgcolor="#000000" quality="high" allowscriptaccess="always" allowfullscreen="true" flashvars="vs_id=egloos&v_key=04606d6dca5ed82e026521e3e6bdac5e8d23556e7b07a9a6d7e169c5303b15d643edbbff0658298959dcce48d715de544da08870042a8abc5bc96611c9cc42de43a8daee24b35d9eb174ef878d12c016&mov_id=20101103011100007432171701&useCodePage=false&autoPlay=false&vs_keys=a0082001|1922318&scrap=false&browserVersion=Mozilla/5.0 (Windows; U; Windows NT 6.1; en-US) AppleWebKit/534.3 (KHTML, like Gecko) Chrome/6.0.472.63 Safari/534.3 ChromePlus/1.4.2.0"/>
저정도면 겐찬은거 같은뎅...
댓글 (4)
저정도면 겐찬은거 같은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