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솔직히 내가 scl5를 사자마자 팔았던건 쓰레기라서가 아니라
event 2010-11-03 01:16:59visibility 조회 271
진짜 내가 저걸 1년만 쓰다보면
레퍼런스급 리시버로 넘어 갈라고 사운드캣가서
귓본 뜨고 있을 내가 보이더라..
아..내가 진짜 적금 붙고 저짓할수있을 정도의 능력이 되는날 저걸 해야는데란
생각도 들고 지금 뭐하는짓인가란 생각도 들고
그래서 결심한김에 scl5팔고
더 나아가 트파 팔고 포크 스피커 시스템 보스 캠페니언 파니깐 190만원이 생겼어요

댓글 (9)
곱창팔고막창팔고 선지무제한!
뇌가울려서 마치 페인트칠 하는데 오래있으면 환각 느끼는 그기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