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솔직히 내가 scl5를 사자마자 팔았던건 쓰레기라서가 아니라

2010-11-03 01:16:59 조회 271
scl.JPG

진짜 내가 저걸 1년만 쓰다보면


레퍼런스급 리시버로 넘어 갈라고 사운드캣가서


귓본 뜨고 있을 내가 보이더라..


아..내가 진짜 적금 붙고 저짓할수있을 정도의 능력이 되는날 저걸 해야는데란


생각도 들고 지금 뭐하는짓인가란 생각도 들고


그래서 결심한김에  scl5팔고


더 나아가 트파 팔고 포크 스피커 시스템 보스 캠페니언 파니깐 190만원이 생겼어요



첨부 이미지

scl.JPG
ㅋ로스
Signature
로스로스해

댓글 (9)

I
2010-11-03
귓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11-03
우왕 ㅊㅋㅊㅋ 연불이랑 거기가죠
곱창팔고막창팔고 선지무제한!
홍류2010-11-03
으아;;;
2010-11-03
언제 가나요?
2010-11-03
우리동네 거기 말하는거냐?


2010-11-03
ㅇㅇ 사는건 제가삼
2010-11-03
누가 사던 조만간에 넘어오삼 ㅇㅇ
2010-11-03
솔까말 scl5>=트리플 아니냐?
2010-11-03
ㅇㅇ 레알 scl5>트파 ㅇㅇ

뇌가울려서 마치 페인트칠 하는데 오래있으면 환각 느끼는 그기분?
제목
안드로이드 허니콤부터는 커스텀ui없어진다매 (2)
안드로이드 허니콤부터는 커스텀ui없어진다매 (2)
··
귀덕들아 여자가 좋냐 이어폰이 좋냐? (4)
귀덕들아 여자가 좋냐 이어폰이 좋냐? (4)
··
갤스 밑으론 베가도 좋다메? (6)
갤스 밑으론 베가도 좋다메? (6)
··
야 시발 존나 웃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야 시발 존나 웃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
임요환 이윤열 쩌네 (1)
임요환 이윤열 쩌네 (1)
··
산사는 msc? 모드랑 mtp모드를 기기내에서 선택가능해서 좋음 ㅇㅇ (2)
산사는 msc? 모드랑 mtp모드를 기기내에서 선택가능해서 좋음 ㅇㅇ (2)
··
그럼 현재 가성비는 글램이나 잉여 냉
그럼 현재 가성비는 글램이나 잉여 냉
··
솔직히 산사 클립 살까말까 고민한애들 좀 후회하긴 할거다 ㅇㅇ (1)
솔직히 산사 클립 살까말까 고민한애들 좀 후회하긴 할거다 ㅇㅇ (1)
··
자야겠다.
자야겠다.
··
디자잉여는 또 모토글램이랑 비교가 안되지 (3)
디자잉여는 또 모토글램이랑 비교가 안되지 (3)
··
춥다 (6)
춥다 (6)
··
늬들 산사 윈미로 동기화해서 쓰냐 아니면 걍 드래그로 하냐? (6)
늬들 산사 윈미로 동기화해서 쓰냐 아니면 걍 드래그로 하냐? (6)
··
솔직히 내가 scl5를 사자마자 팔았던건 쓰레기라서가 아니라솔직히 내가 scl5를 사자마자 팔았던건 쓰레기라서가 아니라 (9)
솔직히 내가 scl5를 사자마자 팔았던건 쓰레기라서가 아니라솔직히 내가 scl5를 사자마자 팔았던건 쓰레기라서가 아니라 (9)
··
아 ㅅㅂ 존나 글램 구동영상 보니깐 디자잉여 뽐뿌온다;;;아 ㅅㅂ 존나 글램 구동영상 보니깐 디자잉여 뽐뿌온다;;; (14)
아 ㅅㅂ 존나 글램 구동영상 보니깐 디자잉여 뽐뿌온다;;;아 ㅅㅂ 존나 글램 구동영상 보니깐 디자잉여 뽐뿌온다;;; (14)
··
너들 레드락이라는 맥주 마셔봤냐? (5)
너들 레드락이라는 맥주 마셔봤냐? (5)
··
늬들안자여? (1)
늬들안자여? (1)
··
세스코 50만명 다 찬듯
세스코 50만명 다 찬듯
··
자가유통폰이 왜안좋은거냐? (6)
자가유통폰이 왜안좋은거냐? (6)
··
ㅅㅂ 걍 술은 만들어 마시는게 개년이지 (3)
ㅅㅂ 걍 술은 만들어 마시는게 개년이지 (3)
··
결론 (3)
결론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