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뭐 락박스 안되는게 좀 아쉽긴하지만


전체적으로 무난함 ㅇㅇ


다만 나는 저음 부스팅 된걸 무지 싫어해서


좀 그런거고 또 eq질 해서 저음 없애면


너무 없어져서 만족 못한거고


그렇타고 플랫으로 놔두긴에 너무 밋밋하고


그래서 3으로 해주고 고음 이빠이


그담 두단계밑  세단계밑 네단계밑으로 들어도


시발 내 엠피삼은 왜 락박스가 안되는거냐?


진짜 내 데탑이랑 놋북이랑이 둘다 병신이엿음 좋겟다 ㅇㅇ


날잡아서 피방가서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