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뭐 락박스 안되는게 좀 아쉽긴하지만
전체적으로 무난함 ㅇㅇ
다만 나는 저음 부스팅 된걸 무지 싫어해서
좀 그런거고 또 eq질 해서 저음 없애면
너무 없어져서 만족 못한거고
그렇타고 플랫으로 놔두긴에 너무 밋밋하고
그래서 3으로 해주고 고음 이빠이
그담 두단계밑 세단계밑 네단계밑으로 들어도
시발 내 엠피삼은 왜 락박스가 안되는거냐?
진짜 내 데탑이랑 놋북이랑이 둘다 병신이엿음 좋겟다 ㅇㅇ
날잡아서 피방가서 해야지;
난 뭐 락박스 안되는게 좀 아쉽긴하지만
전체적으로 무난함 ㅇㅇ
다만 나는 저음 부스팅 된걸 무지 싫어해서
좀 그런거고 또 eq질 해서 저음 없애면
너무 없어져서 만족 못한거고
그렇타고 플랫으로 놔두긴에 너무 밋밋하고
그래서 3으로 해주고 고음 이빠이
그담 두단계밑 세단계밑 네단계밑으로 들어도
시발 내 엠피삼은 왜 락박스가 안되는거냐?
진짜 내 데탑이랑 놋북이랑이 둘다 병신이엿음 좋겟다 ㅇㅇ
날잡아서 피방가서 해야지;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