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나랑 거의 잘될뻔한 애였는데

 

네이트온 정리하다보니까 나 삭제했더라?

 

그래서 나도 일촌 끊어버림 ㅡㅡ

 

서로 일촌명이 ♡였는데 아쉽거나 후회되거나 하진 않음

 

달구가 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