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모토로이는 난 안급한게
스크가 시망인데 가격이 떨어질까?24/7 로 산새끼들 다 팔고 나면 다시 24/17물량 풀리는데 가격이 떨어질까?멜론 메리트는 계속 증가하고 프로요까지 나오는데 떨어질까?라는 생각이 있어서고...중요한건 회선을 어케하느냐지... 정리해버릴까 그냥 정지시킬까걍 해지했다가 한두달안에 넥원번이 이런거 뜨면 시발 진짜 답이 없는데
일단 모토로이는 난 안급한게
스크가 시망인데 가격이 떨어질까?24/7 로 산새끼들 다 팔고 나면 다시 24/17물량 풀리는데 가격이 떨어질까?멜론 메리트는 계속 증가하고 프로요까지 나오는데 떨어질까?라는 생각이 있어서고...중요한건 회선을 어케하느냐지... 정리해버릴까 그냥 정지시킬까걍 해지했다가 한두달안에 넥원번이 이런거 뜨면 시발 진짜 답이 없는데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