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누군가 보고서 이거 아는거면 리플좀 달아놔줘라 


올인원좆까라그러고


그냥 글래미 표준에 안심100 사용할려고 하는데


이거 그냥 첫달에 캐쉬백 해서 1000+4000+1500 먹는거 있자나 그거 하면되자나


근데 둘째달이 문젠데 다시 또 포인트 먹으려면 해지했다가 재가입해야되지?


근데 여기도 해지당월은 재가입안되지않냐? 8일인가?


하튼 그럼 딴데 또 안심100 하는데 있냐?? 갈켜줘


후 시발 하는김에 gp랑 신세계 다 먹어볼가도 생각했지만 귀찮아서 못하겠다 그건


그냥 안심100만 좀 잘 갈켜줄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