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에 3800원씩내야된대


어쩔까 이걸 썅


걍 쿨하게 만원낸다고 생각하고 일시정지 3달 걸어버릴까?


그럼 3달지나면 새회선도 번이가능해지면서 그전회선 없애면 되는데...


혹시모를 사태에 대비한 번이대기용 투자비로 3달에 만원이면....... 


효율적인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