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이 회선 그냥 해지하는게 낫겠지?
정지먹여놨다가 번이타는것도 미친짓이자나 이거
크트나 르그 번이조건 좋은게 뜬다는 보장이 있는것도 아닌데 그치??
오늘 에이징하고 그냥 바로 해지하는게 낫겠지?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