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겠지? 근데 정지하면 한달에 3천원인가밖에 안내지않냐?

걱정되는게 뭐냐면

회선이 지금 스크꺼만 2개인 상황에서 1개는 어제 가입해서 묶여있고


해지할 회선이 완전 자유로운 회선인데


이거 지금 딱 해지했는데 한 2달안에 넥원번이만 뜨면 시발 손가락 빨아야될까바 걱정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