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을 맛지게 먹으려고 닭도리탕을 끓이고 있었어


근데 손님이 왔네?


온다고도 안 해놓고 닥치고 왔네?


근데 자기들은 5시에 저녁 먹었다네?


우리는 밥 먹어야 되는데 어쩔?


무도를 보면서 달구를 뜯으려던 계획이 다 날아갔당_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