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뭐야 등불축제가 벌써 시작임?!

2010-11-06 21:20:13 조회 244
dsc_0039_nakisa17.jpgdsc_0040_nakisa17.jpgdsc_0026_nakisa17.jpg

작년에는 내 생일쯤에 해서 기억하고 있는데;;; 


홍류 언제갈까? 

첨부 이미지

dsc_0039_nakisa17.jpg
dsc_0040_nakisa17.jpg
dsc_0026_nakisa17.jpg

댓글 (3)

2010-11-06
참꾸준하면서 병맛돋는캐릭터다...
꾸준ㅇ승2010-11-06
야이 ㅅㅂ 이 케릭터도 존나 노리는 애색휘들이 많아서 위태하다 ㅠㅠ
제일 겁나는 색휘가 민우 색휘 ㅠㅠ 
홍류2010-11-06
민우 까지마라;
제목
내가 커피진짜안먹는데 (2)
내가 커피진짜안먹는데 (2)
···
나를 로또신이라 불러다오. (7)
나를 로또신이라 불러다오. (7)
··
컴터 포맷을 해야겠다.. (6)
컴터 포맷을 해야겠다.. (6)
··
iu라이브&타가수음악부른거 (2)
iu라이브&타가수음악부른거 (2)
··
야이 등불 축제가다 뭐냐 (3)
야이 등불 축제가다 뭐냐 (3)
··
뭐야 등불축제가 벌써 시작임?!뭐야 등불축제가 벌써 시작임?! (3)
뭐야 등불축제가 벌써 시작임?!뭐야 등불축제가 벌써 시작임?! (3)
··
나두 등불축제 보러가고 싶다아~ (2)
나두 등불축제 보러가고 싶다아~ (2)
··
오늘 컵 만들고 왔어. (8)
오늘 컵 만들고 왔어. (8)
··
입덕 (2)
입덕 (2)
··
갑자기 피자가 먹고픈데. (1)
갑자기 피자가 먹고픈데. (1)
··
모토로이 96만원 위엄모토로이 96만원 위엄 (5)
모토로이 96만원 위엄모토로이 96만원 위엄 (5)
··
거참 참치 참치 우라지게 하네거참 참치 참치 우라지게 하네 (3)
거참 참치 참치 우라지게 하네거참 참치 참치 우라지게 하네 (3)
··
여기 운동을 해야하나봐요 (1)
여기 운동을 해야하나봐요 (1)
··
소덕색휘들은 답이 음따. (2)
소덕색휘들은 답이 음따. (2)
··
십덕넷 (1)
십덕넷 (1)
··
도미노피자 8분 남았는데
도미노피자 8분 남았는데
··
야이씨 ㅋㅋㅋㅋ (1)
야이씨 ㅋㅋㅋㅋ (1)
··
거지같네 (4)
거지같네 (4)
··
더러운 눈팅족들 (1)
더러운 눈팅족들 (1)
··
sk브로드밴드 매미청년 (1)
sk브로드밴드 매미청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