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장고 분노의 패달질하는데 요즘 요상하게 속도가더 줄어드냉 ;;;
왜 이러지 ;;;; 거리면서 패달질 하는데 어디서 많이 본 바이크들이 보임
닥치고 가봤더니 역시나 라갤러들이냉
모여서 오덕오덕 거리다가 추워서 난 복귀 ㄳ
일기 그만 쓸까?
자장고 분노의 패달질하는데 요즘 요상하게 속도가더 줄어드냉 ;;;
왜 이러지 ;;;; 거리면서 패달질 하는데 어디서 많이 본 바이크들이 보임
닥치고 가봤더니 역시나 라갤러들이냉
모여서 오덕오덕 거리다가 추워서 난 복귀 ㄳ
일기 그만 쓸까?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