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장고 분노의 패달질하는데 요즘 요상하게 속도가더 줄어드냉 ;;;

 

왜 이러지 ;;;; 거리면서 패달질 하는데 어디서 많이 본 바이크들이 보임

 

닥치고 가봤더니 역시나 라갤러들이냉

 

모여서 오덕오덕 거리다가 추워서 난 복귀 ㄳ

 

일기 그만 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