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만 먹고 왔대도
우리는 먹을 시간이 지났고
닭은 익어 문드러지고 해서
예의상 같이 쫌만 먹자고 상 막 다 차렸는데 가씀
뭐 싸주고 인사하고 어쩌고 오니
달구는 차갑네요.......
십란;ㅣㅇ러ㅏㅁ;ㄴ이라ㅓㅇ;닐
우리한테 왜케 밥 늦게 먹냐고 그러는데 샹 우리가 4시에 먹던 10시에 먹던
뽝쳐서 ㅋ 글 쓰고
인제 밥 먹어야지...
즐저녁들
암만 먹고 왔대도
우리는 먹을 시간이 지났고
닭은 익어 문드러지고 해서
예의상 같이 쫌만 먹자고 상 막 다 차렸는데 가씀
뭐 싸주고 인사하고 어쩌고 오니
달구는 차갑네요.......
십란;ㅣㅇ러ㅏㅁ;ㄴ이라ㅓㅇ;닐
우리한테 왜케 밥 늦게 먹냐고 그러는데 샹 우리가 4시에 먹던 10시에 먹던
뽝쳐서 ㅋ 글 쓰고
인제 밥 먹어야지...
즐저녁들
댓글 (1)
7시에 먹는게 뭐가 늦는거임 ..ㅋ 5시에 먹는게 더이상한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