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만 먹고 왔대도


우리는 먹을 시간이 지났고


닭은 익어 문드러지고 해서  


예의상 같이 쫌만 먹자고 상 막 다 차렸는데 가씀


뭐 싸주고 인사하고 어쩌고 오니


달구는 차갑네요.......


십란;ㅣㅇ러ㅏㅁ;ㄴ이라ㅓㅇ;닐


우리한테 왜케 밥 늦게 먹냐고 그러는데 샹 우리가 4시에 먹던 10시에 먹던


뽝쳐서 ㅋ 글 쓰고 


인제 밥 먹어야지...


즐저녁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