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카드 만원에 판다고 했더니
그걸 덥썩 누가 무냉?
근데 이걸 안전거래 하자냉?
만원짜리인데 ;;;;;
그리고는 등기비용도 내가 내달란다;;;;;;;
뭐 이런게 다 있지? 거리며 학생인가 물어봤더니 올해 학생 막년이라냉;;;;;;;;;;;;;
서현카드 만원에 판다고 했더니
그걸 덥썩 누가 무냉?
근데 이걸 안전거래 하자냉?
만원짜리인데 ;;;;;
그리고는 등기비용도 내가 내달란다;;;;;;;
뭐 이런게 다 있지? 거리며 학생인가 물어봤더니 올해 학생 막년이라냉;;;;;;;;;;;;;
댓글 (2)
만오천원에도 팔리지않을까여
허세로 누가 그냥 본인이 비용일체지불하고 안전거래안해서 산다네여 라고하면 물듯
아니면다시올리기
근데 귀찮엉 ;;;; 걍 팔래;;; 뭔 5천원가지궁 ;;; 근데 ㅅㅂ 생각해보니깐 엿같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