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거참 참치 참치 우라지게 하네

2010-11-06 20:24:11 조회 233
동원참치.jpg

참치하나 못사냐?


누가 일산 오면 내가 참치 그냥 오는 사람마다 사줄께


참치 먹고싶으면 일산으로 언제든지 와라


일산에 참치 파는데 존나 많거든


매일오면 안된다


1인당 1회에 한해서 사줌


이정도는 이해해주겠지


ㅇㅋ??

첨부 이미지

동원참치.jpg
연달
Signature
서명하면 결제되는건가여? 그럼 안할래요

댓글 (3)

참치ㅇ승2010-11-06
내가 먹고싶은 참치 사주는거냐?
2010-11-06
사조를 원하냐?
2010-11-06
1인당 1회 뭔 이벤트하냐 ㅋㅋ
제목
내가 커피진짜안먹는데 (2)
내가 커피진짜안먹는데 (2)
···
나를 로또신이라 불러다오. (7)
나를 로또신이라 불러다오. (7)
··
컴터 포맷을 해야겠다.. (6)
컴터 포맷을 해야겠다.. (6)
··
iu라이브&타가수음악부른거 (2)
iu라이브&타가수음악부른거 (2)
··
야이 등불 축제가다 뭐냐 (3)
야이 등불 축제가다 뭐냐 (3)
··
뭐야 등불축제가 벌써 시작임?!뭐야 등불축제가 벌써 시작임?! (3)
뭐야 등불축제가 벌써 시작임?!뭐야 등불축제가 벌써 시작임?! (3)
··
나두 등불축제 보러가고 싶다아~ (2)
나두 등불축제 보러가고 싶다아~ (2)
··
오늘 컵 만들고 왔어. (8)
오늘 컵 만들고 왔어. (8)
··
입덕 (2)
입덕 (2)
··
갑자기 피자가 먹고픈데. (1)
갑자기 피자가 먹고픈데. (1)
··
모토로이 96만원 위엄모토로이 96만원 위엄 (5)
모토로이 96만원 위엄모토로이 96만원 위엄 (5)
··
거참 참치 참치 우라지게 하네거참 참치 참치 우라지게 하네 (3)
거참 참치 참치 우라지게 하네거참 참치 참치 우라지게 하네 (3)
··
여기 운동을 해야하나봐요 (1)
여기 운동을 해야하나봐요 (1)
··
소덕색휘들은 답이 음따. (2)
소덕색휘들은 답이 음따. (2)
··
십덕넷 (1)
십덕넷 (1)
··
도미노피자 8분 남았는데
도미노피자 8분 남았는데
··
야이씨 ㅋㅋㅋㅋ (1)
야이씨 ㅋㅋㅋㅋ (1)
··
거지같네 (4)
거지같네 (4)
··
더러운 눈팅족들 (1)
더러운 눈팅족들 (1)
··
sk브로드밴드 매미청년 (1)
sk브로드밴드 매미청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