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형아 장가 좀 가게 바이크 사라고 뽐뿌를 넣겠지?!
하지만 난 가난하고 돈없어서 핸드폰도 막 24/17 이니 3.5 요금제는 비싸니 이러는
주식으로 캐 손해 보고 앉아있는 서민이잖아;;;
그래서 아마 안될꺼야 ㅠㅠ
뉘들은 막 핸드폰도 돈주고 막 비싼거 사고 그러지?
부....부럽다 ㅠㅠ
나에게 형아 장가 좀 가게 바이크 사라고 뽐뿌를 넣겠지?!
하지만 난 가난하고 돈없어서 핸드폰도 막 24/17 이니 3.5 요금제는 비싸니 이러는
주식으로 캐 손해 보고 앉아있는 서민이잖아;;;
그래서 아마 안될꺼야 ㅠㅠ
뉘들은 막 핸드폰도 돈주고 막 비싼거 사고 그러지?
부....부럽다 ㅠㅠ
댓글 (1)